‘나의 일상에 이 상품이 있다면?’
상품이 일상에서 어떤 모습으로 사용될 수 있을지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선택지는 무엇인지 가장 깊게 스토리텔링하는 커머스 플랫폼
Commerce X Media Platform
브랜드의 발굴과 성장
Discovering Brands Value
모두가 더 저렴하고 더 많은 상품을 외칠 때,
‘내가 구매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알려주기 위해 고민해 온 유일한 플랫폼
4년간 폭발적인 성장 속에서도, 연간 4회 이상 구매자는 2018년 대비 10배 가까이 성장하며 견고한 고객 Lock-in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VIP 수와 연간 주문 빈도가 각각 2배 증가해 탄탄한 고객 충성도를 쌓아나가고 있습니다.
29CM는 입점 브랜드의 규모보다는 셀렉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향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에게는 단기적인 매출을 넘어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 극대화를 지향하는 차별화된 파트너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상품을 담는 종합 쇼핑몰이 아닌,
유니크하고 신뢰도 있는 셀렉션을 통해 29CM의 정체성을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할인, 가격만을 이야기하기보다 상품이 고객의 일상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함으로써 브랜드 가치관을 자연스럽게 드러냅니다. 이는 고객이 브랜드를 인지하고 콘텐츠를 즐기며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강력한 선순환을 만들어냅니다.
29CM는 색다른 쇼핑 경험으로 매번 새로운 커머스 공식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매거진을 읽는 듯한 경험을 구현하고, 지면을 할애하여 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기도 합니다. 고객의 일상 속 즐거움을 위해 패션, 컬처, 라이프스타일부터 잡지와 단편영화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제안을 해왔습니다.
또한 모든 상품을 담는 종합 쇼핑몰이 아닌, 유니크하고 신뢰도 있는 셀렉션을 통해 29CM의 정체성을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Contact Us
콘텐츠 제휴, 마케팅, 사업 및 투자 관련 문의